Korea Pharma

윤리경영

한국파마의 윤리경영은 윤리규범으로 한국파마인의 행동을 제약하는 부정적 의미의 통제 수단이 아니라, 한국파마 내에서 상호 인격을 존중하고 상호 동등한 믿음과 신뢰를 얻는 방법임과 동시에, 한국파마 경쟁력 강화의 핵심 요소로써 한국파마를 둘러싸고 있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Communication 의 자세이자 신뢰이며, 우호 관계 구축을 위한 약속입니다.

또한 윤리경영은 앞으로 직면할, 직면할 것으로 예상되는 기업 환경에서 한국파마가 수용해야 하는 기업 윤리규범이며, 공정한 자유 시장경제체제에서의 기업윤리는 한국 파마 대내외적 이해관계인과의 예의임과 동시에 규범적, 윤리적, 법률적, 사회적 책무이기도 합니다.

“혁신과 변화의 아이콘 한국파마, 세계적 표준을 지향하며,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하는 한국파마”

한국파마는 이러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윤리경영과 정도경영을 통해 모든 분야에서 세계적 표준을 가진 글로벌 한국 제약회사가 되리라 희망합니다.

2014년 10월 02일

대표이사 회장 박재돈

한국파마 임직원 여러분

우리는 지난 40년 동안 우수한 의약품 및 건강 관련 제품을 제공하여 인류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국가 경제와 사회 발전에 끊임없이 노력한 기업입니다.

Global 경쟁시대에 맞아 공정성과 투명성을 양대 축으로 하는 Global Standard가 경영원칙에 필수적 요소로 자리 잡아가면서 우리 한국파마 또한 창의적인 도전정신으로 우리의 사명을 달성하고 높은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고객과 사회적 책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업무에 임하고 정직하고 투명한 기업풍토 조성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제반 법규 및 사회 규범을 준수하고 자유경쟁원칙에 따른 공정한 시장경제질서를 존중하며, 상호 협력하는 공동체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공동의 번영을 추구해야 합니다.

특히 공정거래는 법률상 문제를 넘어 한 기업의 영숙 여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불공정한 영업행위를 통한 이익은 단기적으로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을진 모르지만 장기적으로는 기업의 경쟁력을 악화시킨다는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공정거래 관련 법률 위반 시 고액의 과징금 또는 민, 형사상의 처벌은 물론 사회적으로 회사의 이미지가 크게 실추되는 등 회사에 유, 무형의 막대한 손해를 초래한다는 점을 명심하고 모든 임직원은 더욱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윤리경영에 동참하여야 할 것입니다.

공정거래는 우리 한국파마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전제 조건입니다. 임직원 여러분 스스로의 다짐과 이행을 당부 드립니다.

2014년 10월 02일

주식회사 한국파마 자율준수관리자